레이저 토닝

기미를 없애는 효과적인 레이저 치료법

레이저 토닝 시술은 시술 과정에서 피부 심층 멜라닌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동시에
멜라닌 세포 자체나 주변 조직에 대한 손상은 최소화하므로 기미 치료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또한 난치성 기미와 과색소 침착(PIH)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주 1회, 총 10회를 기본 코스로 치료하며
기본 코스 시술 후에는 80% 이상의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 필, 레이저 에스 필, 프락셔널 레이저와 복합치료 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레이저 토닝 시술은 시술 과정에서 피부 심층 멜라닌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동시에 멜라닌 세포 자체나 주변 조직에 대한 손상은 최소화하므로 기미 치료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또한 난치성 기미와 과색소 침착(PIH)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주 1회, 총 10회를 기본 코스로 치료하며 기본 코스 시술 후에는 80% 이상의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 필, 레이저 에스 필, 프락셔널 레이저와 복합치료 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천 기미 치료 코스

소프트 필 + 레이저 토닝

기미 치료 프로그램

본 병원은 환자 개인 특성별 맞춤형 기미 치료 및 유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레이저 에스 필

염증성 여드름으로 고민하시나요?

피지분비 억제, 여드름균 살균 한번에 OK

레이저 에스 필은 카본이 도포된 상태에서 레이저를 조사하면
가열된 카본 입자의 열에너지가 부드럽게 피부층에 전달되어
피지선 분비를 억제하며 여드름균의 살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치료는 염증성 여드름을 유발하는 악순환의 고리를 끊어주므로
단기간의 여드름 개선 효과뿐만 아니라 여드름의 재발을 억제하고
임상 효과를 오래 지속시켜 주는 역할을 합니다.

레이저 에스 필은 카본이 도포된 상태에서 레이저를 조사하면 가열된 카본 입자의 열에너지가 부드럽게 피부층에 전달되어 피지선 분비를 억제하며 여드름균의 살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치료는 염증성 여드름을 유발하는 악순환의 고리를 끊어주므로 단기간의 여드름 개선 효과뿐만 아니라 여드름의 재발을 억제하고 임상 효과를 오래 지속시켜 주는 역할을 합니다.

자극없는 모공 축소 및 모공을 깨끗하게!

모공 속에 침투된 카본 입자는 폭파하는 과정에서 모공 내벽에 물리적인 자극과 함께 미세 손상을 주게 되는데
이 과정은 모공 내벽의 리모델링을 유도하여 시술 후 모공이 수축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공 속에 침투된 카본 입자는 폭파하는 과정에서 모공 내벽에 물리적인 자극과 함께 미세 손상을 주게 되는데 이 과정은 모공 내벽의 리모델링을 유도하여 시술 후 모공이 수축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레이저 화이트샷

색소 치료, 깨끗하고 깔끔하게 원한다면?

색소 병변만 선택적으로 지운다!

레이저 화이트 샷은 색소에 반응하는 Q-Switch Nd:YAG (앤디야그) 레이저의 특성을 살려
특정 부위(색소 병변)에만 레이저를 조사해 색소만을 없애는 방법으로,
외부 환경에 노출이 많아 쉽게 색소성 문제가 야기되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시술입니다.

시술 시에는 색소 병변에 대한 정확한 진단을 통해 표피성, 진피성 여부를 결정하고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되는 특성을 가진 532 nm 혹은 1064 nm 파장대를 선택하여 시술합니다.

레이저 화이트 샷은 색소에 반응하는 Q-Switch Nd:YAG (앤디야그) 레이저의 특성을 살려 특정 부위(색소 병변)에만 레이저를 조사해 색소만을 없애는 방법으로, 외부 환경에 노출이 많아 쉽게 색소성 문제가 야기되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시술입니다.

시술 시에는 색소 병변에 대한 정확한 진단을 통해 표피성, 진피성 여부를 결정하고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되는 특성을 가진 532 nm 혹은 1064 nm 파장대를 선택하여 시술합니다.

레이저 화이트샷 치료방법

표피성(피부 표면) 병변

잡티, 카페오레반점, 지루성 각화증/검버섯

진피성(피부 속) 색소 병변

오타모반, 후천성 양측성 오타반점, 베커모반

문신 제거

적색 문신, 아마추어 문신, 전문가 문신, 외상성 문신, 컬러 문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