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흡입이란?

지방세포의 숫자를 줄여 실질적 사이즈 감소 효과

체내에 과하게 축적된 지방을 제거하여 균형있고 매끈한 몸매로 교정하는 수술입니다.
체지방 제거를 통해 부위별로 과도하게 형성되어 있는 지방을 배출하여 날씬한 몸매를 완성합니다.

특히 다이어트로 빠지지 않았던 살들의 원인인 지방세포의 숫자를 줄여
실질적인 사이즈를 감소시켜 탄력있는 S라인으로 만들어드립니다.

체내에 과하게 축적된 지방을 제거하여 균형있고 매끈한 몸매로 교정하는 수술입니다. 체지방 제거를 통해 부위별로 과도하게 형성되어 있는 지방을 배출하여 날씬한 몸매를 완성합니다.

특히 다이어트로 빠지지 않았던 살들의 원인인 지방세포의 숫자를 줄여 실질적인 사이즈를 감소시켜 탄력있는 S라인으로 만들어드립니다.

지방흡입 적용부위

부위별 지방흡입

  • 허벅지
  • 복부
  • 옆구리

지방흡입 Q&A

지방흡입은 체중 감량에 목적을 두는 수술이라기보다는 군살로 인해 불균형한 체형을 아름답게 교정해주는 미용의 목적을 둔 수술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어느 정도의 체중 감량은 있지만 불필요한 체지방을 제거하기 때문에 많이 줄어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방흡입은 지방의 양뿐만 아니라 지방세포의 수를 없애는 것에 도움을 줍니다. 수술한 부위는 지방세포 수가 약 80% 이상 줄어들며 식사량이 늘고 운동량이 줄면 살이 찌는 것이 원리지만 수술한 부위는 남아있는 지방의 개수가 아닌 크기가 커지기 때문에 수술 전보다 덜 찝니다. 그러나 살이 급격히 찐다면 지방이 부푸는 것은 당연하므로 수술 후 관리가 중요합니다.

수술 후 압박복은 피부를 매끈하게 정돈하는 방법으로 좋은 치료법입니다. 압박복은 밤낮으로 2주에서 한달 간 착용하면 되고 그 이후에는 한달 간 낮이나 밤이나 착용하면 됩니다. 압박복은 거들 정도의 두께로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지방흡입은 피부 바로 밑의 지방만을 흡입하는 시술로 안전하게 지방만을 골라 고르게 뽑아낸다면 위험하지 않습니다. 최근 흡입 장비의 발달로 인하여 안전함을 높인 시술이 가능합니다.

수술 후 5 ~ 7일 정도 되면 피부가 딱딱해 집니다. 수술 후 자연스런 과정입니다. 따라서 그 시기가 되면 딱딱해진 부분과 덜 딱딱해진 부분이 구별되면서 약간 울퉁불퉁하게 보일 수 있으며, 이는 4주 정도 되면 부기가 빠지면서 점차 매그러워집니다.